2012년 6월 14일 목요일

섹스이야기tnt

살뺀다고 뭘도 모르고 막 근력운동 너무 무게 높게잡았더니 갑자기 허벅지가 너무두꺼워졌어요..게다가 심지어 운동관두고 그게 섹스이야기tnt살로바뀌면서 스트레스받습ㄴ디ㅏㅠㅠㅠㅠㅠㅠ이건 어떻게 빼야해요?다른곳은 잘 모르겟는데 진짜 허벅지가 너무심해요ㅠㅠ섹스이야기tnt아침애 유산소운동하면 긴 공복후여서 체지방을 쓴다고 아는데. 이글에선 탄수화물을먹은뒤 운동해야한다면 아침공복에 섹스이야기tnt지방 잘빠진다는말은 틀린건가요? 운동전후로 섭취해야할음식들 운동전 몇분 운동후 몇분인지도 알려주시지 ㅠ한달에 섹스이야기tnt십키로 빼봤는데 안먹고는 안빠지고 무조건 생채식으로만 먹으니까 폭풍빠짐 현미도 물에불려서 퍼먹고 과일이나 야채도 껍질째 그대로먹고 섹스이야기tnt익혀먹는거 하나도 없이틈틈이 물마시고 소금 한스푼 먹어주고 운동은 엘리베이터대신 계단이나 자가용안탄거 지금 163에 섹스이야기tnt43키로 굶어서 빼면 금방 요요현상오고, 식단조절안하고 운동만하면 살안빠진다위에 너무 어렵게 써놨는데그냥 좋은거 먹고 (야채, 섹스이야기tnt과일, 저지방우유, 잡곡밥 이런좋은거 다 알지않나)하루에 두끼만먹고 군것질하지말고 술마시지 말고아침저녁으로 미친듯이 섹스이야기tnt달리고 근력운동하고 운동하면 살빠진다.그런데 사람이 밥도 줄이고 운동만하다보면 인생이 재미도없고 힘들어지니까처음 2주는 섹스이야기tnt먹지말고 2~3주째에 한번 먹고싶은거 먹는다 사무실 정리 청고, 서류 가지고 왔다가 갖다놓기 라던가 사소한 섹스이야기tnt몸 움직이기도 스스로 나서서 할 정도로 몸 많이 움직이려 노력하고 있어요.정말 너무들 하시네요. 이렇게 제 사정 이야기 섹스이야기tnt하면 또 변명이고 핑계고 할까봐 일부러 이부분은 하나도 안쓰고 제 핵심 내용만 적었는데 저 정말 많이 상처받았네요다이어트 섹스이야기tnt제일무서운거 요요현상이죠 그거 안볼려면 꾸준히 운동 게을리말고 자신의 바뀐 식습관 페이스 유지하는게 중요한 것 섹스이야기tnt같아요 그리고 무조건 굶으면서 살 단시간에 많이 뺄려는 지나친 욕심 버리고 밥먹어가며 대신 식단조절잘해서 건강챙겨가며 섹스이야기tnt다이어트에 집중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음주를 사랑하는분들도 오늘까지만 먹고 내일은 안먹어 하는 생각이 가장 무서운거에요 마지막 신념 섹스이야기tnt마음가짐 오기가 중요한것같아요 나는 이미 아줌만데! 나는 살빼기힘들어 배가고프고 도저히 노력해도 안돼! 그런생각버리고 섹스이야기tnt시간 여유롭게 충분히 가지고 할수있다는 긍정적인 힘과 자신감이 충만할딱 다요트 성공한답니다 화이팅직장인이라 헬스장 섹스이야기tnt다닐 시간여유가 안되서 이번에 집에서 할수있는 헬스 싸이클을살려고 하는데 싸이클을 얼마나 타야할까요? 저는 한 한시간 섹스이야기tnt생각했는데 위에 글에너무오래한다고 지방이 타는게 아니라고 해서 ㅠㅠ그리고 싸이클운동하면 허벅지랑 다리가 굵어진다고 하는데 섹스이야기tnt정말 그럴까요 ㅠㅠ?제가 퇴근후 7시정도되는데 집에와서 밥을 먹어요 ㅠㅠ 그럼 싸이클 한40분타고 뛰기(그냥 달리기)를 섹스이야기tnt할려고 하는데 이건 한삼십분 정도 할꺼거든요 그럼 살이 어느정도는 빠질까요?제가 할려고 하는 운동이 허벅지나 다리를 더굵게 섹스이야기tnt만드는 짓이면 안할려구요 ㅜㅜ저도 지금 현재 2달쨰 다이어트 66에서 58키로임. 체지방만 대략 8키로 감량했습니다. 근육손실은 섹스이야기tnt0.1 이구요. 아침 밥먹었습니다. 점심 닭가슴살, 과일, 두유, 저녁 과일,두유, 운동 헬스 처음에는 무작정 런닝 한시간 섹스이야기tnt자전거 30분 그러다 런닝 1시간, 웨이트 30분, 지금은 사이클 20분정도 타고 웨이트 30~40분, 런닝 40~50분. 주말에 먹을거 다먹었습니다;;;; 섹스이야기tnt술도 금토욜은 ..한달에 4번정도..;; 그리고 5월달에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등핑계대며 일주일정도 운동...섹스이야기tnt안하고 먹기만했구요..그래도 나름 유지하면서 지금 점차 계속 뺴고있는중입니다.사실 술 먹지말라는거 동감되는데 직장인인 저같은경우는 섹스이야기tnt스트레스푸는게 친구들과만나서 술한잔..처음 한달정도는 술약속도 한달에 두번정도잡았는데;;; 요번달에는 이핑계저핑계대면서 먹기만했네요 섹스이야기tntㅋㅋ치킨에다가... 곱창에다가... 짜장짬뽕..ㅋㅋㅋ 근데 단기간에 확뺴실분들은 정말 안먹고하면 되겠지만 섹스이야기tnt저같은경우는 지금 8월까지 잡고있습니다.. 그래서 천천히빠져도...ㅋㅋ근데 식단조절이 진짜중요한것같아요 제가 첨에 운동을 섹스이야기tnt그렇게 빡쌔게 하고 식단도조절하니까 61까지 갔는데..;; 두번쨰달인 요번달은 이것저것 다먹고 하다보니 3키로정도빠졌네요;;근육도 섹스이야기tnt손실되고;;; 식단조절이 반이상차지하구요 나머지는 운동하고 규칙적인생활인것같습니다저는 ㅠㅠㅠㅠ작년에 헬스하면서 섹스이야기tnt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