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4일 목요일

야한애니rmr




의미를 두고 찍은거기때문에 ㅋㅋㅋ 비쥬얼신경은 안썻어요 ㅋ만들고 먹기 바빠서..;;;ㅎㅎ남자친구는 제가 야한애니rmr만들어주는걸 버릇처럼 하다보니 감사한줄 모름가끔속상하기도 한데 ㅋㅋ자기만족요리라 ㅋㅋㅋ상 2탄쓰려고 하다보니 사진을 다지워서 몇개 야한애니rmr없네요 ㅠㅠ 술을먹고싶은사람은 안주에 술먹고피자가 먹고싶은사람은 피자먹고. 야한애니rmr일주일에 한번씩 먹고싶은건 먹어야 한다.그래야 스트레스안받고 오래운동하고 살뺄수 있는 지름길임아침 공복 운동이 몸에서 야한애니rmr단백질만 빠져나가게 하고 안좋다는 거죠??하......... 그래서 한달동안 아침 공복에 40분씩 유산소만 했더니 슴가가 사라진거구나ㅠ야한애니rmr.ㅠ그럼 운동하기 전에 과당 많이 들어있지 않은 두유 같은거 1팩 마시고 운동해도 다이어트에는 효과가 있는건가요?? 야한애니rmr답변좀 해주세요ㅠㅠ하지만 난 괜찮아 ㅋㅋㅋㅋ시무룩해하거나 우울해 하지 않고 원래 남자친구와 같이 여행가기로 약속했던날몇일전부터 야한애니rmr게스트하우스 예약을 하고,난생처음 뮤지컬도 봐보겠다고 뮤지컬까지 예약했음.서울 여행에 대해 검색을 해보고 대충여기도 야한애니rmr오전시간이라 개장 준비로 바빴음;물청소하고 쓸고 닦고 하는 와중에 나는 혼자 사진찍고 돌아다님;중간 중간 공사중인 야한애니rmr한옥들도 있었는데더 예쁜 한옥마을로 거듭나기 위해 단장중인것처럼 보였음.한옥들이 너무 예뻐 이런곳에 살고싶다고 생각했음맘같아선 야한애니rmr북촌 8경을 모두 돌아보고 싶었지만오르막길, 내리막길이 많이 있어서 다 돌아다니기엔 무리..........날씨가 한여름이라 그냥 야한애니rmr내맘대로 건너뛰고 보고싶은것만 봄 ^ 가장 아름다웠던 북촌 6경 ^ ^여기서 제일 많이 머물렀음.평일인데도 관광객들이 얼마나 야한애니rmr많은지사진한번 찍으려면 줄서서 기다려야 함한옥 사이로 보이는 도심의 모습이 참 이색적인 공간임난 이때 진짜 뜨거운 햇볕에 야한애니rmr녹아버릴것 같았음 ㅠㅠ 얼굴에만 썬크림 바른 상태였는데집에 와보니 양쪽 팔이 다 익을 정도로 햇볕이 강했음;청계천에서 때마침 야한애니rmr축제(?)중이었음.저 많은 동전들.... 월드비전에서 행사하고 있었음날씨가 좋으면 인천까지 보인다던데,날씨가 후덥지근하게 덥기만 야한애니rmr덥고 흐릿해서 별로 보이지 않았음.케이블카 같이 탔던 아저씨가 인천 안보이니까 우리 다같이 자물쇠 뿐만 아니라 핸드폰 케이스에 야한애니rmr사랑의 글귀 적어달아놓은 사람들도 많았음.나도 해보고싶었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음씀 -_ -그냥 남산전망대 구경할 것만 야한애니rmr끊어도 될텐데서울가지 온김에 테디베어 까지 보겠다며테디베어 박물관표까지 같이 끊었음 ㅋㅋㅋ잘봤습니다. 이런말이 야한애니rmr생각나네요.. 누군가에게 그거 흔하디 흔한 일상이지만 또다른 누군가에겐 좋은 추억이 될수 있다는.. 즐겁게 지내고 가신거 같네요.. 행복하세요 야한애니rmr우와아아앙 진짜 부럽네요 용기가... 미국유학생이라 한국에서 살아보지못한터라 꼭 서울여행 혼자하면서 사진도 찍고 야한애니rmr그러고싶었는데..같이갈사람이ㅜㅜ.....학생들시험기간엨ㅋㅋㅋㅋ기려구했는데...하이튼. 멋있네요! 저도 용기내어 야한애니rmr서울여행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여자친구랑 100일기념으로 남산타워가서 아크릴판걸고왔는데 ...혹시 그아크릴판 살아있나요 ...없어졌다면 야한애니rmr더강력한놈으로 걸고 오고싶어요 ㅠㅠ저도 전라도여자주말에 서울구경 갔다왔드랬죠인사동하고 북촌한옥마을갔다가 청계천 야한애니rmr연등축제? 보고왔어요이화마을 못보고온게 아쉽네요..ㅠㅠ다시 가보고싶어요 시간에 쫓겨 구경도못하고왔네요..ㅠㅠ한적한 야한애니rmr서울은 처음보는 듯 하네요 ㅎㅎ 인사동에 저렇게 사람이 없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 매일 바쁘게 치여 살다보니 서울 좀 벗어나고 야한애니rmr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되는데 이렇게 보니 색다르게도 보이고 ㅎㅎ 좋은 여행되셨길 바래요전라도 어디사시나요? 담달쯤에 야한애니rmr휴가로 일주일잡고 혼자차끌고 대도시여행으로 쭉 돌까하는데..전 인천살고요.(그래서 서울과 인천은 제외) 우선 광주광역시부터 돌 예정입니다.야한애니rmr혹시 광주에 명소나 맛집이나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참고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아 전 25 흔하디흔한 남잡니다ㅋ 야한애니rmr남자라고 욕하면서 막 알려주시지 마시고ㅋㅋ좋은데 좀 알려주세요ㅎㅎ안녕하세요 ~!베스트되면 또 올린다고 했는데 진짜 야한애니rmr베스트가 될줄이야...사실 써놓고 반응없길래 ㅋㅋㅋㅋ 잊어먹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확인했거든요 ㅋㅋ댓글달아주신분들 감사요 ㅠ야한애니rmr무플이제일 무서운걸 알기에...댓글에 비쥬얼이 별로다하신 분들도 있는데 ...사실 올리려고 찍은게 아니라 그냥 제가 그걸 만들었다는거에 야한애니rmr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