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4일 목요일

야한속옷pda




이야기를 함! 저 남자가 치마속을 찍었어요. 얼릉 잡아요!!!모든 역무원들이 다 뛰어가고 나도 뛰어가서 그놈을 찾았지만 결국 잡지 못함...야한속옷pda일단 나는 경찰에 신고해야겠다 싶어서 112에 신고를 하고 역무실에 들어가서 잇엇음일단 112에 신고가 야한속옷pda들어간 뒤 해당 지구대로 신고가 들어감.근데 어제 서울역 지구대와 ㅇ지구대 두군데에 중복신고가 들어감.내가 야한속옷pda서울역지구대라고 밝힌거는 서울역지구대가 잘못한게 있기 때문임.ㅇ지구대는 바로 연락이 와서 나의 위치를 묻고 지금 바로 가겠다고 함. 정말 야한속옷pda분안에 찾아옴.그런데 ㅇ지구대에서 연락이 오고 1분도 채 안되서 다시 전화가 옴.경찰이라고 함. 그리고 무슨일이 야한속옷pda있었냐고 말해보라고 해서 열심히 이야기를 함.경찰: 지금 ㄴ역이라고 하셨죠?나: 네. 혹시 지금 어디세요?경찰: 저희는 지금 야한속옷pda서울역에 있구요. (난 출발햇는데 경찰차 위치가 서울역인지 알고잇엇음)나 상황 설명...찰: 그래서 그 남자 잡았어요?나: 아니요 잡으러 야한속옷pda따라갔는데 잡지는 못하고 신고하는거예요.경찰: 그럼 지금 같이 없다는거네요.나: 네. 역무원 한명은 아직 안돌아와서 야한속옷pda어떻게 됬는지는 자세히 모르겠어요.경찰: 그럼 못잡았다는거네요. 그냥 집으로 돌아가세요. 방법이 없습니다.나: 왜 방법이 야한속옷pda없나요? 씨씨티비도 있고 다 있는데경찰: 방법이 없어요. 그냥 집에 가시고 나중에 비슷한 사람 보면 다시 신고해요?나: ㅋㅋㅋㅋ야한속옷pda비슷한 사람을 보면 신고하라구요?경찰: 네. 지금으로서는 저희도 방법이 없습니다.나: 좀전에 경찰 출발하셨다고 야한속옷pda했는데 지금은 어디신가요?경찰: 서울역이요.나: 네??????? 경찰분이 오신다고 했다니까요 ㄴ역으로경찰: 아니, 그사람을 야한속옷pda잡았으면 우리가 출동하는데 놓지고나서는 출동해봤자 소용이 없어요 우리가 가서 잡아줄수도 없는거잖아요 이미 야한속옷pda도망가서. 그렇죠?나: 그래서 지금 여기 와보시지도않고 그냥 이렇게 끝내자 말씀이신거에요?경찰: 그런건 아니구요. 혹시 야한속옷pda비슷한 사람 나중에라도 보면 꼭~ 신고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상실 미쳣네아주 그냥 그렇게 끊음ㅇ지구대에서 부재중전화 야한속옷pda한통이 와있었고 전화 끊고나니 다시 연락이 옴.미리 도착한 경찰이 내가 통화중이니까 ㄴ역에서 나를 찾고 야한속옷pda있었음.와서 간단한 상황을 얘기해주니 바로 cctv를 확인하고그 바보가 범죄를 저질르고도 아주 착하게 카드를 띠 찍고 나감.그 멍청이 야한속옷pda성추행범이 교통카드를ㅋㅋㅋㅋㅋ신용카드 후불카드를 쓰는거임ㅋㅋㅋㅋㅋ차라리 찍지말고 나가지 불쌍한놈아 네 야한속옷pda정보를 다 주고 도망가면 그게 도망이니그래서 뭐, 신용카드번호 적어서 영장 나오면 카드번호 조회해서 잡을수 있다고 함.야한속옷pda서울역지구대 너네 뭔데?ㅋㅋㅋ 방법 없다고 나 집에 가라며~ 출동도 안했다며~걍 전화로 나 집에 가라고 설득만 한거잖아. 안그래?너네같은 야한속옷pda사람때문에 성범죄 더 많아지는거고.. 언급하기 너무 슬프고 비참한 사건이지만수원살인사건이나 다 너네같은 야한속옷pda일부 경찰들의 태도에서 나온거 아니겠니...?(아닌 경찰분들 많다는거 알고 있슴당. ㅇ지구대에서 오신 분들 어제 감동햇어요ㅠㅠ)참, 야한속옷pda나는 어제 짧은 치마를 입은것도 아니고 가슴이 파인 옷을 입은것도 아님.무릎까지 오는 쉬폰원피스에 구두도 아닌 야한속옷pda워커를 신고(진짜 남자 군화처럼 생김위에는 청자켓으로 꽁꽁 싸맷음.... 저날씨에 이여자가 미쳤나 싶을만큼 종아리 하나 내놓고 야한속옷pda다님그러니 뭐 긴 치마를 입었느니 어쩌니 절대 안심하지 마세요 여자분들!!!!!!그리고 솔직히 나는 어제 너무 피곤해서 집에 가고 야한속옷pda싶엇음사실 나는 치마속에 트레이닝 반바지도 입고 있었음.............러나!! 그사람이 오늘은 나였지만 내일도, 야한속옷pda내일모레도 무슨짓을 하고 다닐지 몰라서 신고함.해 ㄴ역에서 내림.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고 있는데 야한속옷pda뒤에서 어떤 여자분의 목소리가 들림.(격양된 목소리로)'저기요! 저기요!!!!!!'3초정도 지나니 내 옆으로 남자가 빠른 걸음으로 야한속옷pda도망가듯 걸어올라가고뒤에 여자가 막 쫒아옴.나는 두 남녀커플이 싸웠는데 남자가 무시하고 가서 여자가 잡으러가나보다 야한속옷pda싶었음(연애를 안해봐서 구분도 안가고 잘모름근데 여자분이 남자를 따라가다 말고 나를 쳐다봄. 나 완전 겁먹음.. 해코지할까봐ㅋㅋㅋ야한속옷pda그런데 갑자기 저 남자가 당신 치마속을 찍었다고 막 다급한 목소리로 이야기해주심.그 얘기 하는 동안 남자는 야한속옷pda전속력으로 뛰기 시작하고같이 그 남자를 잡으러 다다다다 뛰어갔으나.. 내 키는 153이므로..(반올림해그래서 지하철 역무원에게 바로 야한속옷pda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